LGU+, 성남시 분당에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성남시 분당에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LG유플러스 소매점 중 최대 규모인 이 매장은 총 161평(532㎡)의 2층 구조로, LG유플러스의 유선, 무선, IoT를 망라한 모든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판매에서부터 AS까지 원스톱 처리해 내방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고객센터 근무 경험자 및 전국 각지에서 심층 인터뷰를 통해 16명의 최정예 직원들을 선발했다.

통신사 단일 매장 최대 수준인 20개의 상담석을 마련했으며 애플 아이폰 AS센터를 매장 내 별도로 구축했다. 특히 유아동반 고객, 거동이 불편한 고객, 직장인 고객 등 다양한 유형의 고객 맞춤형 배려 공간과 시설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우산, 배터리 등의 긴급 물품 대여 서비스, 긴급한 상황에 잠시 물건을 맡겨 둘 수 있는 물품보관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플래그십 매장을 직접 방문해 둘러보며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매 매장의 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