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를 13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실속있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8000~1만4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총 7종의 중저가 세트로,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보자기·보석함 이미지 등을 활용한 고급 포장재를 사용했다.

델몬트 트루주스 병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1종이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한국 전통의 멋이 물씬 풍기는 보석함 느낌의 포장재로 꾸몄다.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단아한 고급 보자기 모양의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등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번에 마실 수 있는 180ml 소용량 병에 담은 ‘오렌지·포도 12본입’, ‘망고·토마토·매실·알로에 12본입’, ‘알로에·감귤·포도·매실 12본입’, ‘감귤·토마토·매실·사과 12본입’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실속에서 건강까지 꽉 챙길 수 있는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