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 맥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