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나를 위한 삶´ 2차 광고 캠페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나를 위한 삶´ 2차 광고 캠페인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나를 위한 삶' 2차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나를 위한 삶' 2차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야놀자의 브랜드 미션에 따라 바다여행, 기차여행, 가족여행 등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학업과 격무로 지친 현대인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한 것이다.

1차 캠페인이 행복을 포기하지 말고 나의 삶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밝고 명랑하게 전달했다면, 2차 캠페인은 바쁜 일상에서 가끔은 나와 가족을 위해 쉼을 선물하자는 내용을 가을 분위기에 맞춰 차분하게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캠페인은 각종 디지털 채널 및 옥외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는 2차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나를위한3 글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바다여행], [기차여행], [가족여행] 등 참여 부문의 말머리와 함께 자신의 생각을 담은 나만의 광고 카피를 남기면 된다.

부문별로 3명씩 선발하는 우수자 9명에게는 야놀자 놀-잇템인 에어베드를, 부문별 1명씩 총 3명의 최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야놀자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특히 최우수작 3편은 실제 영상 콘텐츠로, 우수작 9편은 이미지로 제작해 광고로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