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우리카드 ‘전통시장에서 푸짐한 추석 준비하기’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 우리카드 ‘전통시장에서 푸짐한 추석 준비하기’ 프로모션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9.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우리카드는 ‘전통시장에서 푸짐한 추석 준비하기’ 할인 이벤트를 10월 9일까지 실시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캡쳐

우리카드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푸짐한 추석 준비하기’ 이벤트를 마련, 고객들의 전통 시장 이용을 유도한다.

금번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며 우리카드 신용·체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 후, 전통시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선착순 4천명 대상으로 제공한다. 1인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기타 전통시장 할인 카드 혜택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금번 청구할인 이벤트 대상이 되는 가맹점은 국세청이 2016년 연말정산용 전통시장 가맹점으로 선정한 곳이다. 이곳을 이용해야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타 전통시장 할인 카드 혜택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단, 이번 행사 대상 가맹점과 2017년 연말정산 전통시장 가맹점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다”며 “2017년 연말정산 시 유의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