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하나카드, 해외 여행객 겨냥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 하나카드, 해외 여행객 겨냥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9.1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는 오는 27일까지 아시아나 항공과 협력해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캡쳐

15일 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올해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운영되는 행사다. 하나카드 고객이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 등에서 이달 4일부터 27일까지 하나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다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만 하나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단, 고객 당 1건에 대해 20만 원 이상 결제해야 하며, 한국발(發) 국제선 전 노선에 대해 올해 12월 말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한다. 하나머니는 2018년 1월 19일 적립될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세부적으로는 △아시아나옥스포드 A350브릭 SET(5명) △아시아나 휴대용 보조배터리(60명) △아시아나 블루투스 스피커(100명) △하나 VISA카드 여행용 캐리어벨트(100명) 등이다.

이 중 하나 VISA카드 여행용 캐리어벨트 경품은 하나 VISA카드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결제시 2~5개월 무이자 및 10, 15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도 제공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