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친절 택배 기사 선정해 추석 선물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친절 택배 기사 선정해 추석 선물 전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1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14일 CJ대한통운 수원지점 친절 택배기사의 집을 찾아 추석 가족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4일 CJ대한통운 수원지점 친절 택배기사의 집을 찾아 추석 가족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추석연휴는 임시공휴일을 포함해 역대 최장 연휴기간인 10일로 늘어나면서 택배물량이 25%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NS홈쇼핑은 9월 말일까지 가장 바쁘고 힘든 일정을 보낼 택배기사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NS홈쇼핑은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등 각 사의 친절 택배기사로 선정된 약 30명의 택배기사를 위해 직접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알차게 구성된 추석선물은 가족건강을 위한 홍삼세트와 화장품 세트로 택배배송의 바쁜 일정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NS홈쇼핑 직원들이 택배기사 가족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번 달에 선정된 CJ대한통운 수원지점의 택배기사는 “친절 택배기사로 선정된 기쁜 소식을 집에 와서 가족들로부터 듣고 즐겁고 행복했다. 지치고 힘든 하루였지만 가족들이 나를 자랑스러워하고 선물도 받아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피로가 싹 가시는 듯 했다”며 “친절 택배기사로 선정해준 NS홈쇼핑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친절하게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홈쇼핑은 매월 ‘감성 이벤트’를 통해 택배기사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1월에는 친절 택배기사로 선정된 택배기사에 ‘가족 설 선물’을, 2월에는 ‘졸업 자녀 선물’을 3월에는 ‘가족 나들이 지원비’를 7월에는 ‘복날 삼계탕’을 전달했고, 올해 말까지 ‘작업환경 개선지원’, ‘가족 크리스마스 선물전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측은 “NS홈쇼핑을 대신해 고객의 집으로 기쁨과 즐거움을 배송해주시는 택배기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택배기사님들을 응원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상생협력의 꾸준한 의지로 지난 2003년부터 '사랑의 도시락'  전달과 '생수 나눔' 등으로 택배기사 지원 해오고 있으며 ‘SNS프로젝트’로 물류환경 개선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