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미국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니스프리, 미국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니스프리가 미국 뉴욕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15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뉴욕 유니온 스퀘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미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2층, 157.9㎡(약 47평)규모로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과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하는 라운지로 나뉜다.

매장에는 6m 규모의 수직정원을 마련해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친환경 그린라이프와 제주 헤리티지를 전면에 표현했다. 이곳에서는 150종 이상의 미국 전용 상품과 900여 종에 달하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고객의 피부 타입과 컬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스크바(Mask Bar)’에서는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피부타입별로 소개한다.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 팔레트’ 및 ‘마이 컴팩트 월’도 마련했다.

그 외 라운지 공간에서는 이니스프리 뉴욕 현지 고객들을 위해 뷰티와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는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에 열려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미국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뷰티 소비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통해 미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는 동시에 다른 지역에도 추가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