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상생 문화행사 ‘뮤직페스타’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상생 문화행사 ‘뮤직페스타’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16일 열린 '제 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1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7th EDIYA MUSIC FESTA)’가 가맹점주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고 17일 밝혔다.

이디야 뮤직페스타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사은행사이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대규모 문화행사로 2011년에 시작해 7회째를 맞고 있다. 특히 올해는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응모접수를 해 고객과 점주가 함께했다.

이번 행사에는 가수 이은미, 이적, 다비치, 박재범, 에픽하이와 팬텀싱어 출연진 등이 참가했다.

공연 전에는 관객들을 위해 외부에 ‘비니스트존’ 등을 설치해 고객들이 직접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MD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경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가 제공됐다.

이디야 관계자는 “이디야 뮤직페스타는 꾸준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과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축제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더 큰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디야커피가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