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KEB하나은행이 통합 2주년을 맞아 ‘행복동행금융창구’를 전국 780개 점포에 설치해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창구에는 어르신, 장애인, 외국인 응대 매뉴얼이 마련되며, 손님 응대지침을 숙지한 직원을 배치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KEB하나은행은 어르신을 위해 △시니어전문 금융상담사 △느린말서비스 등을, 장애 손님을 위해서도 △보이는 ARS(청각 장애인) △음성 OTP(시각장애인) △느린말서비스 등을 시행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의 가치와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은행 핵심목표를 실현하겠다”며 “소비자보호와 사회공동체 일원으로써 기업시민주의 실천에 더욱 더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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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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