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재규어 ‘잭’ 탄생 100일 기념 이벤트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재규어 ‘잭’ 탄생 100일 기념 이벤트 풍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0월 1일, 탄생 100일을 맞이하는 아기 재규어 ‘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10월 1일, 탄생 100일을 맞이하는 아기 재규어 ‘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잭의 미리 보는 100일 잔치’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르면 28일에 50명을 추첨해 CGV 영화 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응모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현장에서 종합권 구매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게시글을 공유까지 할 경우 종합권 5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기간은 10월 말까지며 매표소에서 이벤트 참여 인증 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잭’이라는 이름을 얻은 아기 재규어는 10월까지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만날 수 있다. ‘잭’은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전담 수의사와 사육사의 인공 포육을 통해 건강하게 자라는 중이다.

지난 2014년 오픈한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4300톤 규모의 360여 종 5만여 마리의 해양·육상 생물이 서로 공존하는 아쿠아리움이다.

오픈 이후 국내 외 스타들을 현실감 있게 만들어놓은 밀랍인형 전시관인 ‘얼라이브스타’와 상상력을 키워주는 블록 놀이터 ‘브릭 플라넷’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교육과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수도권 최고 생태체험 아쿠아리움으로 각광받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