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맹점 상생 위한 ‘서비스 교육팀’ 신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가맹점 상생 위한 ‘서비스 교육팀’ 신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디야커피가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하고 가맹점과의 상생과 고객 서비스 만족에 나선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서비스 교육을 전담하는 서비스 교육팀 신설을 통해 가맹점과의 현장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전국 2000여 매장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어느 매장을 방문하든 일관성 있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디야커피는 여러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담당하던 교육 및 지원 내용을 서비스 교육팀으로 일원화하고,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채용해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 첫 번째로는 올 하반기 가맹점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수퍼바이저’에 대한 역량 강화와 매장 위생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이 시행된다.

수퍼바이저는 정기적으로 가맹점에 방문해 위생점검 및 매장 운영에 관한 각종 노하우 제공, 본사와 가맹점 간의 커뮤니케이션 등의 역할을 한다. 수퍼바이저의 역량 강화는 곧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져 본사와 가맹점 상생의 첫 단추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디야커피는 수퍼바이저를 서비스, 위생 등 다양한 역량을 갖춘 종합 컨설턴트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전국 2000여개 이디야 매장 중 언제 어느 곳을 방문하셔도 언제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