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여성리더 육성 위한 'KB드림캠퍼스' 1기 졸업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손해보험, 여성리더 육성 위한 'KB드림캠퍼스' 1기 졸업식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손해보험은 지난 20일 여성 사내 대학 과정 'KB드림캠퍼스' 1기 졸업식과 함께 총 40명의 첫 번째 졸업생을 배출하였다고 21일 밝혔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지난 20일 여성 사내 대학 과정 'KB드림캠퍼스' 1기 졸업식과 함께 총 40명의 첫 번째 졸업생을 배출하였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진행됐으며, 이 날 2기 입학식도 동시에 열려 여성 리더를 꿈꾸는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두의 성장을 응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KB손해보험이 지난 2016년 9월 처음 시작한 'KB드림캠퍼스'는 회사의 미래 성장을 이끌어갈 여성 리더를 육성하기 위한 사내대학 과정이다. 그 동안 내부적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다양한 계층별,직급별 교육은 있어왔지만 여성리더 육성이라는 목표에 맞춰 진행된 교육 과정은 KB드림캠퍼스가 첫 번째이다.

KB드림캠퍼스의 주요 과목은 '리더십'과 '금융보험지식'으로, 모든 오프라인 과정은 국내 최고 수준의 대학 교수진이 맡아서 진행되었다. 또한 오프라인 교육 외에도 온라인 및 도서 학습 등을 진행하여 현업과 병행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최소화하고자 했다.

이 날 졸업식에 참석한 양종희 사장도 졸업 축사를 통해 "드림캠퍼스 1기는 끝났지만 여러분들의 성장은 이제부터 시작이다"며 "이 곳에서 그렸던 리더라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회사는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KB드림캠퍼스 1기 졸업식과 함께 2기의 입학식도 동시에 열렸다. 총 34명의 2기생들은 1기들로부터 입학 축하와 함께 그들의 소감과 조언 등을 들으며 향후 1년간 진행될 2기 교육과정을 힘차게 시작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