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결의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결의대회'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는 2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에서 BP(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80여명과 함께 '2017년 제2회 BP사 CEO 세미나 및 상생협력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P사 CEO 세미나는 BP사 대표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높이며 상호 윈윈(Win-Win)의 실질적 사업성과 창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SK㈜ C&C 이기열 ITS 사업장의 '4차 산업 혁명 시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Digital Transformation) 협업 세미나'로 시작됐다.

Aibril(에이브릴), Cloud Z(클라우드 제트) 등 SK㈜ C&C가 추진하고 있는 DT 사업 추진 현황 공유와 함께 BP사들의 지속 성장을 이끌 수 있는 DT 사업 영역 및 협력 방안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세미나 이후 SK㈜ C&C는 안정옥 사업대표 주관의 함께하는 성장, 상생협력 결의대회를 진행하며 상생의 결의도 다졌다.

정풍욱 SK㈜ C&C 구매본부장은 "앞으로도 SK㈜ C&C는 BP사와 함께 기존 IT 서비스 사업은 물론 DT사업 분야에서 상호 윈윈의 실질적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및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