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VIP 고객 대상 ‘KIAF 2017 ART SEOUL’ 초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ING생명, VIP 고객 대상 ‘KIAF 2017 ART SEOUL’ 초대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ING생명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VIP 고객들을 초대해 ‘ING생명과 함께하는 VIP초대전- Art in your life(이하 ‘Art in your life’)’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ING생명

ING생명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VIP 고객들을 초대해 ‘ING생명과 함께하는 VIP초대전- Art in your life(이하 ‘Art in your life’)’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Art in your life’는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 VIP 문화행사로 참가 고객들이 국내 최대 미술행사 ‘KIAF 2017 ART SEOUL’(이하 KIAF 2017)에서 펼쳐지는 국제적 갤러리들의 독창적인 큐레이션과 엄선된 작품들을 감상하고 남다른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KIAF 2017 전시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와 참여작가인 에바 알머슨이 들려주는 ‘Art in your life’ 등 다양한 관점으로 현대미술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날 참석한 한 VIP 고객은 "전문 도슨트가 설명해줘 현대미술의 다양성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고 ‘KIAF 2017 도록’까지 선물 받아 여운이 오래 남을 것 같다"며 만족해 했다.

ING생명 마케팅본부 박익진 부사장은 “한국 현대미술과 글로벌 메이저 작가들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통해 VIP 고객들에게 신선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인문·예술적 소양을 향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앞으로 2000여 명의 VIP 고객을 더 초청하여 오는 24일까지 KIAF 2017 전시장 무료 입장 기회를 제공하고, ‘ING 카페 라운지’를 통해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