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장수축구전국대회에 구강건강용품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치과, 장수축구전국대회에 구강건강용품 후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9.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 일환, 어르신 치아건강 지원 지속 실시키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유디치과는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장수축구전국대회에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했다.ⓒ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24일 강원도 양구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제 10회 장수축구전국대회’에 참석한 10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1200개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는 지난 2008년 설립됐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8년간 꾸준히 (사)장수축구협회에 구강건강용품 및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