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고객센터 상담 전화 연결음에 실제 상담사 가족이 직접 녹음한 음성을 넣은 '마음 연결음'을 오는 29일부터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음 연결음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통화가 연결되기 전 '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상담해드릴 예정입니다', '연결해 드릴 상담사는 소중한 제 딸입니다. 고객님, 잘 부탁드립니다' 등의 음성 안내를 해주는 자동응답시스템이다.
이번 마음 연결음은 상담사 가족이 직접 녹음한 것이 특징으로, 통신사 고객센터에 마음 연결음이 도입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장상규 LG유플러스 CV운영담당은 "마음 연결음은 상담사의 업무 환경 및 만족도가 고객 서비스에 직결된다는 점을 고려해 상담사 보호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담사 보호를 위한 추가적인 제도들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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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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