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룹사 콜라보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그룹사 콜라보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27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KT 그룹 콜라보 청춘해'(이하 그룹 청춘해) 콘서트를 최초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KT

KT는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27일 서울 광진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KT 그룹 콜라보 청춘해(이하 그룹 청춘해)' 콘서트를 최초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토크콘서트 청춘해는 KT가 전국 대학가를 돌면서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콘서트다. 다음달 개최되는 그룹 청춘해는 KT 그룹의 대표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그룹사인 skyTV(스카이티브이), 지니뮤직, 스카이라이프가 공동 기획한 첫 콘서트다.

이번 청춘해는 할로윈 데이를 테마로 관객들이 모두 가면을 쓰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 말 못했던 고민을 나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행사는 MC컬투(정찬우·김태균)의 진행 아래, 가수 거미·위키미키·산이·신현희와 김루트·산체스가 모여 젊은 세대들의 관심사인 사(4)가지(취업·연애·돈·인간관계)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윤종진 KT 홍보실장은 "이번 청춘해는 KT와 미디어 그룹사들이 함께 만들며 그룹의 핵심가치인 Single KT를 실현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간 아이디어를 모아 젊은 세대들의 호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