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16일 상품성을 강화한 'G80 2018'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G80 2018은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추가 △3.3 모델 최상위 트림 신설 △안전/편의 사양 확대 등 상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객 반응이 좋았던 3.3T(스포츠) 모델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3.3 모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패키지를 추가했다.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은 3.3T(스포츠) 모델과 동일한 형태의 △앞/뒤 범퍼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스퍼터링 휠 △전용 스티어링 휠 △메탈 페달 등으로 구성됐으며, 3.3 모델의 프리미엄 럭셔리∙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네시스 브랜드는 3.3 모델에 FULL LED 헤드램프, 고스트 도어 클로징 등으로 고급감을 더한 최상위 트림 '프레스티지'를 신설했다.
해당 트림에는 첨단 주행지원 기술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의 핵심 안전 사양인 △후측방 충돌 경고 △주행중 후방 영상 디스플레이가 기본 적용되며, 3.8 모델과 3.3T(스포츠) 모델에는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전체를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전 모델에는 차량 실내 공기를 강제 순환시켜 미세먼지를 필터링하는 공기 청정 모드가 기본 적용된다. 더불어 스마트폰 원격제어, 24시간 상담원 연결, 실시간 길 안내 등이 가능한 커넥티드 서비스인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의 무상 제공 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늘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80 2018의 판매가격은 3.3 모델 럭셔리부터 3.8 모델 파이니스트까지 4880만~7190만 원이다. 3.3T(스포츠) 모델은 6870만 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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