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TV속의 롯데백화점’ 10주년 특집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TV속의 롯데백화점’ 10주년 특집방송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0.1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 홈쇼핑 업계 최장수 패션 전문 프로그램 ‘TV속의 롯데백화점’ 10주년을 맞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 홈쇼핑 업계 최장수 패션 전문 프로그램 ‘TV속의 롯데백화점’ 10주년을 맞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8년 10월 첫 선을 보인 TV속의롯데백화점은 백화점이라는 타이틀을 사용하는 유일한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까지 총 500회 방송, 누적 방송시간만 6만 분을 넘어섰으며, 2000개 상품 소개, 6000억 원의 매출(주문금액 기준)을 기록했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TV밖으로 나온 TV속의 롯데백화점이라는 콘셉트로 잠실 롯데 월드타워와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에서 이원 생중계로 진행된다. 

당일 오전 8시 15분, 오후 3시 40분, 오후 7시 40분 총 3회에 걸쳐 315분간 방송한다. 롯데홈쇼핑 이수정, 정현빈 쇼호스트를 비롯한 쇼호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당일 판매상품도 ‘진도’ , ‘리안뉴욕’ 등 그 동안 TV속의 롯데백화점에서 화제가 됐던 패션상품 총 7종과 ‘다이슨 청소기’, ‘바디프렌드’ 등 인기 가전상품들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10월 한 달간 TV속의롯데백화점 생방송 중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 할인,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혜택과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는‘10월 지상최대의 쇼핑쇼’ 응모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이 외에도 10년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을 위해 ‘반갑다 친구야’ 소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생방송 중 롯데홈쇼핑 실시간 쇼핑 채팅 서비스 ‘바로TV톡’을 통해 사연을 보내면 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업계 최장수 패션 프로그램인 TV속의 롯데백화점은 홈쇼핑의 고급화 패션을 선도해 온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패션 정보와 상품들로 입지를 더욱 다져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