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리조트,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0.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제7회 대한민국 SNS 대상’ 문화·레포츠 부문 대상수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제7회 대한민국 SNS 대상’ 문화·레포츠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한화리조트 너라서 좋다’는 콘셉트로 한화리조트 SNS에서 만나고 싶은 국내 여행지와 그 이유를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을 포토북으로 만들어 기념할 수 있는 볼록북 제작권과 각종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한화리조트에 꼭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객실과 조식, 워터피아가 포함된 한화리조트 패키지 여행권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이용권 △한화리조트 주중이용권 등 경품이 준비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을 기념해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가족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뽀로로아쿠아빌리지 #경주)해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2일에 개별로 알릴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한화리조트에 특별히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어 뽀로로 인형’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