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참가…이벤트 부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주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참가…이벤트 부스 운영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0.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가평군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가평군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 시킬 수 있는‘재즈(Jazz)’만의 독특한 특성을 살린 축제로, 평소 접하기 힘든 낯선 장르의 음악들을 다채로운 이벤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처음처럼’과 와인 전용 부스를 설치해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부스에서는 풍성한 재즈의 선율과 가을 밤의 정취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깊고 풍부한 맛의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농구 게임’을 통해 텀블러, 방석 등 다양한 소품들도 얻을 수 있다.

처음처럼 부스에서는 원하는 문구를 새긴 라벨과 함께 빈 페트병과 꼬마 전구로 나만의 특별한 무드등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와인’ 부스에서는 베린저, 반피, 카르멘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재즈페스티벌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장을 찾은 모든 분들이 가을밤, 재즈, 롯데주류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