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서울·부산 맛집 400곳 M포인트 사용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카드, 서울·부산 맛집 400곳 M포인트 사용 혜택 제공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0.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의 맛집 400곳에서 M포인트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의 맛집 400여 곳에서 상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서울의 대표적인 미식거리인 가로수길을 비롯한 연남동, 경리단길과 함께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해운대까지 총 7개 지역을 선정했다. 고객은 해당 지역의 400여 곳의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바 등 다채로운 외식 사용처에서 M포인트를 활용해 결제할 수 있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로, 해당 기간 동안 금액이나 횟수에 제한없이 결제액의 20%까지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이 결제 시점에 M포인트 사용을 놓쳤더라도, 적립해둔 포인트를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은 현대카드가 발송한 포인트 사용 안내 메시지를 통해 현대카드 앱에 접속하면 간편하게 결제 방식을 전환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식도락을 테마로 고객들에게 유용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준비했다”며 “사후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통하면 편리하게 결제 방식을 전환할 수 있어, 사용처를 사전에 숙지하거나, 깜빡 잊고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