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제1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제1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7.10.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핀현준의 오프닝 공연과 남경주의 축하협연 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제1회 발달장애인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포스터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오는 2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제1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디.

하트-하트재단이 기획하고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오케스트라·실용음악 부문 발달장애인 그룹 음악 경연축제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부터 발달장애인 대상의 자원봉사 사회공헌을 추진해 왔다.

1988년에 설립된 하트-하트재단은 국내외 소외아동에 대한 복지지원과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창단 등의 문화복지사업을 이끌어 온 사회복지전문단체다.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참가한 38개 팀 중 10개 팀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했다. 그 중 27일 오전 경연을 통과한 5개 팀이 오후 최종 결선에 올라 우승팀을 결정한다.

재능기부를 통해 방송인 김생민이 사회를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팝핀현준의 오프닝 공연과 함께, 발달장애 청소년으로 구성된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와 배우 남경주의 협연 축하공연이 예정돼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하트베어 나눔 부스, 포토존, 소망나무에 응원메시지 걸기 등 부대행사를 마련하고, 관객 현장투표도 진행하는 등 공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전사적인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며 “이 첫 축제로 발달장애인들이 음악을 통한 능력을 개발하고, 음악에 대한 새로운 꿈을 갖게 하는 출발선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