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정규직 매장 매니저 100여명 공개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맥도날드, 정규직 매장 매니저 100여명 공개 채용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맥도날드가 전국 매장의 관리직인 정규직 매니저 10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의 관리직인 정규직 매니저 10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면접 전형, 매장 실습 등의 다양한 평가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직원들은 교육을 거쳐 오는 12월부터 실제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맥도날드 매니저 채용과정은 실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틀간의 실습을 통해 지원자들의 현장 업무 역량을 평가하고, 지원자들이 앞으로 하게 될 업무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신입 매니저들은 입사 후 교육 과정을 거쳐, 열정과 역량을 갖춘 직원들에게는 매장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복수의 매장을 관리하는 지역 관리자, 나아가 본사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 이상이 매장에서부터 커리어를 시작했다.

맥도날드는 각 직급별로 교육·성장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직원들에게 연간 6만 시간 이상의 교육 과정과 사이버 대학 연계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또 매년 대규모 컨벤션을 통해 전국 매장 매니저와 점장들의 역량 개발을 돕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