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육류수출협회-제주대, ‘청년 푸드 창업 콘서트 IN JEJU’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美육류수출협회-제주대, ‘청년 푸드 창업 콘서트 IN JEJU’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26일 ‘청년 푸드 창업 콘서트 IN JEJU’를 제주대학교 경상대학 강당에서 개최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26일 제주대학교 경상대학 강당에서 ‘청년 푸드 창업 콘서트 IN JEJU’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청년 푸드 창업 콘서트 IN JEJU는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제주대학교 창업지원단과 공동주관으로 푸드 비즈니스 창업을 꿈꾸는 제주지역 청년들을 위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행사다.

창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청년창업가들에게 실질적 조언을 전하고 외식업에 대한 넓은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푸드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청년 푸드창업 콘서트 IN JEJU는 2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레스토랑 사업가 홍석천씨가 멘토로 참여해 창업 과정과 유명 맛집으로 성장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후에는 제주도에서 유명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크루아 창타이 리오 최 대표와 피자굽는 돌하르방 장창언 대표가 멘토로 참석한다.

2부에서는 스모크 하우스 인 제주, 아일랜드 키친, AB트럭 등 제주에서 운영되는 인기 푸드트럭 3곳과 함께하는 무료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식품·외식업계에서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업계 전문가들의 현장 경험과 미국산 육류를 활용한 메뉴 시식 기회를 통해 예비 청년창업가들이 꿈에 한발 앞서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