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자체브랜드 '블렌딩티 신메뉴'·'MD' 동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자체브랜드 '블렌딩티 신메뉴'·'MD' 동시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디야커피가‘이디야 블렌딩티 신메뉴와 티 MD제품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자체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lending Tea)’ 신메뉴와 티 MD제품을 동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따뜻하게 즐기는 블렌딩티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여름에는 아이스 메뉴인 ‘블렌딩 아이스티’ 출시로 티 메뉴 라인업을 보강했다. 이번 가을에는 따뜻한 블렌딩티 신메뉴와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티 MD제품을 동시에 선보이며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디야 블렌딩티 신메뉴는 ‘제주청귤 블라썸’과 ‘석류 애플라임’이다. 제주청귤 블라썸은 제주지역에서 자라난 청귤 과육에 복숭아, 포도 등 과일향이 어우러졌다. 석류 애플라임은 석류 특유의 산뜻한 향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으로 다양한 과일과 꽃, 샴페인 향이 더해졌다.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과일청만 들어가 오직 과일의 맛과 향에 집중할 수 있는 ‘제주청귤 오리지널’, ‘석류 오리지널’도 함께 출시됐다. 매장에는 시향 키트가 비치돼 주문 전 블렌딩티의 향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첫 선을 보이는 티 MD는 ‘유자 피나콜라다’와 ‘자몽 네이블 오렌지’ 2종이다. 각각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진 과일청(허니유자차, 허니자몽차)과 티백(피나콜라다, 네이블 오렌지)으로 구성됐다. 과일청에 따뜻한 물 150~200ml를 넣고 티백을 넣어 잘 우려낸 후 마시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