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삼립,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이미지 ⓒSPC삼립

SPC삼립이 모바일 메신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적용한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을 26일 출시했다.

오버액션토끼는 카카오톡과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유쾌하고 발랄한 동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SPC삼립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과즙을 첨가한 당근 크림이 들어간 ‘당근 미니롤케익’, 크랜베리와 당근 앙금을 넣은 페스츄리인 ‘당근 앙금 데니쉬’, 식빵 사이에 당근 크림을 넣은 ‘당근 미니샌드’ 등 총 3종이다. 또한 60종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이 무작위로 1개씩 들어 있다.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은 전국 슈퍼마켓과 미니스톱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권장가격은 12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달 출시한 ‘오버액션토끼 보름달’도 고객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한 달 동안 오버액션토끼 띠부띠부씰을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