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맥주와 요리가 함께한 ‘노하우위크’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 청정원, 맥주와 요리가 함께한 ‘노하우위크’ 성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노하우위크'의 푸드페어링 쿠킹클래스에서 '카탈루냐식 랍스터 샐러드'와 '블랙 트러플 크림 파케리 파스타' 레시피를 소개한 지오바니 셰프 ⓒ대상

대상 청정원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간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열린 ‘노하우위크’ 시즌4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청정원 노하우위크는 요리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행사로 초대된 80명이 전원 참석했다. 이번 시즌4는 청정원과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의 협업을 통해 ‘푸드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기획됐다.

첫 번째 프로그램 ‘맥주&푸드페어링 강의’는 구스아일랜드 마케팅팀 이종호 맥주 전문가가 맡아 맥주 맛 평가, 맥주와 궁합 좋은 음식 추천 등 맥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어 ‘푸드페어링 쿠킹클래스’에서는 청정원 소속 전상민 셰프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총괄셰프 경력의 지오바니 셰프가 맥주와 궁합이 좋은 요리를 시연하고 참가자들도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는 시간이 진행됐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이찬희 팀장은 “맥주 마니아를 가리키는 ’맥덕’이 유행할 정도로 맥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노하우위크 시즌4 참여 열기도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들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노하우위크 테마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