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자선골프대회 수익금 베트남 어린이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포유, 자선골프대회 수익금 베트남 어린이 지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왼쪽부터 KLPGA 협회 김상열 회장, 굿네이버스 나눔 사업본부 황성주 본부장, 홍란 프로, 한성에프아이 김영철 대표 ⓒ올포유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지난 23일 청평 마이다스에서 개최한 ‘2017 KLPGA-올포유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마련된 자선기금을 베트남 어린이들을 위해 내놓는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올포유가 KLPGA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공동 개최한 자선 행사로, 김지영2(올포유)를 비롯해 이정은6(토니모리), 김지현(한화), 오지현(KB금융그룹) 등 KLPGA상금 순위 상위권에 있는 프로선수·아마추어 선수 160여 명이 참석했다.

올포유는 이번 자선골프대회에서 고진영 프로의 홀인원과 대회 중간에 진행한 기부 이벤트를 통해 자선기금 2000만원을 마련했으며, 행사 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이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베트남 동나이 지역 유치원 건축지원 사업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과 함께 사회 공헌은 물론 건강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모두의 행복’이라는 기업 철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