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 오픈…경품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 오픈…경품 풍성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 강남스퀘어를 오픈했다. ⓒ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지난 1일 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 강남스퀘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는 그레이 컬러와 원목소재를 조화시킨 아메리칸 감성의 인테리어로 안락한 매장 공간을 연출,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에서는 풍부한 바디감과 최적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매력적인 과일향의 ‘레드훅 아티스트’ 등 특별한 블렌딩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거품을 얹은 ‘워킹온더 클라우드’, 부드러우면서도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플랫화이트’ 등의 커피 신메뉴를 판매한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미니 도넛, 브라우니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식사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핫도그, 베이글, 핫 샌드위치, 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다. 쿨라타와 스무디가 결합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러쉬’, ‘크래프트 맥주’ 등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 오픈을 기념해 2일 11시부터 선착순 번호표 배부를 통해 총 100명에게 6개월 커피 이용권,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고, 방문 구매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나눠주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