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슈퍼 그레잇 11월’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슈퍼 그레잇 11월’ 프로모션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1.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본격적인 연말 쇼핑 시즌을 겨냥해 행운에 실속과 혜택을 더한 '슈퍼 그레잇11월' 프로모션을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은 본격적인 연말 쇼핑 시즌을 겨냥해 행운에 실속과 혜택을 더한 '슈퍼 그레잇11월' 프로모션을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 그렛잇 11월은 경품 추첨과 사은품 증정, 추가 적립금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우선 경품 행운 찬스는 11월 한 달 간 NS홈쇼핑 전 매체에서 1번이라도 구매 및 상담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제네시스 G70'을 제공한다.

단, 보험 및 판매가 3만원 미만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상품 취소·반품 시에도 경품 당첨이 취소된다. 당첨자는 12월 6일 NS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제세공과금 및 취등록세 등 제반 비용은 당첨자 부담이다.

100%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TV방송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017년 하반기 최대 사은품인 '필립스 드라이어'를 증정한다.

상품당 3만원 이상 결제한 상품 대상이며, 보험, 렌탈, 상조, 여행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1인 1회 증정하며 12월13일에서 15일 사이에 배송된다.

또 NS홈쇼핑은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11월 한 달 동안 난방 용품과 패션 등 환절기 필수 장만 상품과 겨울 제철 식품 등을 연간 또는 하반기 최고의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