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대신밸런스 5스타 펀드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대신밸런스 5스타 펀드랩’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1.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대신증권이 오는 6일 ‘대신밸런스 5스타 펀드랩’을 출시한다.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오는 6일 국내시장에 출시된 1200여 개 주식형 펀드 중 최고등급으로 평가받는 펀드들만 엄선해 투자하는 ‘대신밸런스 5스타 펀드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대신밸런스 5스타 펀드랩은 지속적 리밸런싱을 통해 최고등급펀드만 골라 투자하는 상품이다. 전문가들의 분석을 통해 최고로 검증된 상품에만 지속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수수료도 낮아 중장기적으로 비용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3개월마다 최고등급의 펀드로 교체해 시장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강점으로 꼽힌다. 랩 보수로 일원화하기 때문에 비용도 저렴하며 비용 절감 효과를 통해 동일한 상품에 투자할 경우 수익률 개선 효과를 보다 더 누릴 수 있다.

남형민 대신증권 랩사업부 이사는 “이번 펀드랩 출시는 좋은 펀드만을 가지고 운용해야 자산을 지키고 불릴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며 “펀드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고, 중장기적으로 자산증대 효과를 누리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상품가입 및 상담은 대신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 HTS, MTS에서 할 수 있다. 본 상품은 위험등급 중 고위험 상품에 해당하며, 투자하는 펀드의 기준가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