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닌텐도 스위치’ 예약판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몬, ‘닌텐도 스위치’ 예약판매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0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티몬이 3일부터 닌텐도 스위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티몬

모바일 커머스 티몬이 다음달 1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닌텐도의 새로운 휴대용 콘솔 ‘닌텐도 스위치’ 및 특별 패키지의 예약판매를 3일부터 시작한다.

닌텐도 스위치는 지난 3월 3일 일본과 북미·유럽에서 동시에 출시된 닌텐도의 신제품으로, 콘솔과 휴대용 게임기 형태를 결합해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게임기다.

집에서는 TV에 연결해 콘솔게임기처럼 사용할 수 있고, 태블릿 PC 형태의 메인 기기에 조이콘(컨트롤러)을 부착해 휴대용 게임기처럼 플레이도 가능하다. 조이콘을 떼어 원격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두 사람이 하나씩 나눠 함께 즐길 수도 있다.

티몬은 3일부터 예약을 받아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닌텐도 스위치 기기 단품은 정가보다 할인된 35만6400원에 판매한다. 스위치 기기는 그레이와 네온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타이틀이 추가된 패키지 역시 할인된 42만552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8종 주변기기 패키지는 ‘기기+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패키지에 액세서리 8종을 더해 특별 구성한 상품이다. 8종 주변기기에는 강화필름, 에어폼파우치, 거치대, 조이콘 그립패드, 조이콘용 실리콘 케이스, 팩 케이스 등이 포함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