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텔레콤은 지난 3월 나이언틱 사와 제로레이팅 서비스를 제휴한 이후 10월까지 총 215 TB(테라바이트)의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게임 이용 고객이 누적 33억원의 통신비를 절감한 셈이다.
무료 데이터 혜택은 고객 호응에 발맞춰 내년 3월까지 연장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 4500여개 대리점을 게임 내 포켓스톱, 체육관으로 운영하며 월 평균 1000만 회에 이르는 SK텔레콤 브랜드 노출도 지속한다.
SK텔레콤 조사 결과, 포켓몬고 이용자의 제로레이팅, 포켓스톱 등 제휴 혜택 만족도는 80%에 달했으며 미 이용자 대비 가입 회선 해지율이 30%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데이터 사용에 민감한 10~20대 고객의 해지율이 크게 낮아졌다.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가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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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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