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JBL·AKG 음향기기 신제품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JBL·AKG 음향기기 신제품 3종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0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삼성전자가 최상의 사운드를 다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JBL과 AKG의 음향기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최상의 사운드를 다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JBL과 AKG의 음향기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JBL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3 (PULSE3)'와 어린이 전용 헤드폰 'JR300', AKG의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ing) 헤드폰'N60NC wireless' 등 3개 제품이다.

JBL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3는 기존 모델보다 한층 강력한 360 사운드와 섬세하고 화려한 360 라이트 기능이 적용돼 소리와 LED 불빛을 전후좌우 360도로 전달함으로써 사용자가 어느 위치에서든 풍성한 음향과 시각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JBLJR300은 JBL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어린이 전용 헤드폰이다. JR300은 어린이 청력보호를 위해 최대 볼륨을 85dB 이하로 제한한 키즈 세이프 사운드(Kids Safe Sound)를 적용했다.

또한 32mm의 스피커 유닛을 통해 작은 볼륨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동요 등 어린이들이 즐겨 듣는 음악·어학 콘텐츠 등에 최적화된 음질을 제공한다.

AKG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N60NC wireless는 2016년 미국 IT 전문 매체 씨넷(Cnet)에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중 Best 제품으로 선정한 바 있는 'N60NC' 모델에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