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임플란트 최대 100만원 보장하는 치아보험 업그레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AIA생명, 임플란트 최대 100만원 보장하는 치아보험 업그레이드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0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AIA생명은 최대 15년 동안 보험료 인상 없이 치과 의료비를 보장하는 '(무)이 좋은 치아 보험'을 개정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IA생명

AIA생명은 최대 15년 동안 보험료 인상 없이 치과 의료비를 보장하는 '(무)이 좋은 치아 보험'을 개정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5년 4월에 출시한 ‘(무)이 좋은 치아 보험’에 ‘(무)소액치과치료보장특약’을 부가한 상품으로, △충전치료 △영구치 발거치료 △보철치료 △소액치과치료 등 본인 의료비 부담이 높은 치아질환을 집중 보장하도록 구성됐다.

주계약은 △임플란트 50만 원 △브릿지 및 틀니 25만 원 △영구치 발거 2만 원 △충전치료 최대 12만 원 △크라운 22만 원 △치수치료 2만 원 등이다. 신경치료에 대해서는 개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또 주계약 및 특약의 가입나이를 6세로 낮춤으로써, 6세부터 70세까지 온 가족 보장이 가능하다.

여기에 이번 개정을 통해 새롭게 개발된 ‘(무)소액치과치료보장특약’의 경우 건강보험 급여기준에서 인정하는 치석제거(스케일링) 1만 원 및 주요치주질환(잇몸질환) 치료 3만 원 등 소액치과치료에 대해 더욱 다양한 보장을 제공한다.

AIA생명 이상돈 상품부문장은 "치아 관련 질환은 자주 발생하지만 값비싼 치료비와 높은 본인부담률 때문에 치료가 잘 이뤄지지 않았었는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폭넓은 보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