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中 광군제 맞아 특가항공권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中 광군제 맞아 특가항공권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중국 최대 쇼핑 할인 기간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에서 특가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중국 최대 쇼핑 할인 기간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에서 특가운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광군제 당일인 오는 11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의 쇼핑몰을 통해 중국발 전 항공편을 특가 운임으로 판매하고, 부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특가는 광군제 이벤트 기간인 11일부터 15일까지 한정되며, 중국발 한국행 뿐 아니라 한국을 경유해 △미국 △일본 △동남아 등 제3국으로 가는 전 노선에 대한 광범위한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공항공사와 제휴해 중국발 인천공항 경유 제 3국으로 가는 항공권 구매 고객들에 환승 대기시간 중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최대 온라인 업체인 알리바바의 여행 자회사 '알리트립'에서 항공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특가 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안병석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중국인 고객들에게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해 한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나아가 최근 침체돼 있던 양국 여행시장에 해빙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