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스페셜 유니페스티벌에 '안경렌즈 600조' 기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실로코리아, 스페셜 유니페스티벌에 '안경렌즈 600조' 기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는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린 (사)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주최하는 '2017 스페셜 유니페스티벌' 대회에 안경렌즈 600조를 기증했다고 8일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는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린 (사)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주최하는 '2017 스페셜 유니페스티벌' 대회에 '안경렌즈 600조'를 기증했다고 8일 밝혔다.

에실로코리아의 (사)스페셜올림픽코리아 후원은 올해로 16년째로, 시력교정의 필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표현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2002년부터 '오프닝 아이즈(Opening Eyes) 프로그램'을 통해 시력교정렌즈를 후원해오고 있다.

스페셜 유니페스티벌 대회는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통합 스포츠 축제로 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 제고와 스페셜올림픽 홍보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27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렌즈 기증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 건강과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