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체험형 매장 ‘프리미엄 원주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체험형 매장 ‘프리미엄 원주점’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1.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는 9일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에 ‘파워센터 원주점’을 오픈한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자랜는 9일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에 체험형 매장 ‘파워센터 원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원주점은 단층 3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강원도 내 5번째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본점, 경남 장유점, 광주 상무점에 이어 4번째 프리미엄 매장을 갖게 됐다.

파워센터 원주점은 초대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체험·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두었다. 고객들은 체험공간에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각 제품들 간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볼 수 있다. 또  매장 곳곳에 배치된 테이블과 소파에 앉아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또한 파워센터 원주점은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매장을 모바일존, 청소기존, 주방가전존, 계절가전존, 건강가전존, AV존, 힐링존 등으로 나누어 방문 고객이 목적에 따라 편리하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힐링존에서는 전자랜드의 PB 제품인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뿐만 아니라 실내자전거 등 다양한 운동기구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다.

파워센터 원주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김치냉장고 48%, TV 52%, 냉장고 53%, 세탁기 47%, 밥솥 64%, 공기청정기 36%까지 할인한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500만원 이상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700만원 이상은 코렐 트리버드 그릇세트, 1000만원 이상은 JVC 32형 TV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스팀청소기, 핸드블렌더, 전기그릴, 그릇세트, 토스터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25일까지 원주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220L 김치냉장고, 2등 1명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3등 5명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등을 증정한다. 12일까지 4일간은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전기렌지, 전기장판, 믹서기, 청소기, 밥솥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파워센터 원주점은 강원도 내 첫 번째 파워센터로 체험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살렸다”라며 “신규오픈 매장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있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