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은, 다양한 합격기원 떡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빚은, 다양한 합격기원 떡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1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크, 네잎클로버 새긴 설기떡 및 찹쌀떡 총6종
'빚은'이 수능을 앞두고 다양한 합격 기원 떡을 선보인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삼립식품에서 운영하는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은 1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떡하니 정답이 보이네’라는 주제로 다양한 합격 기원 떡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설기떡 2종과 소원을 담아 전하는 떡의 의미를 담은 ‘소담떡’(찹쌀떡) 4종 등 총 6종 이다.
 


설기떡 2종은 설기떡에 포크와 네잎클로버 모양을 재미있게 새겨 넣은 정답설기와 행운설기 등이다. ‘떡을 먹고 행운을 가져가 정답만을 보라’는 의미를 담아 출시된다. 정답설기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와 두뇌회전에 도움을 주는 호두 등이 첨가되어있다.
  
또, ‘소원을 담아 전하는 떡’인 소담떡은 크랜베리, 요거트, 쑥, 흑임자 등 4가지 맛 찹쌀떡에 팥앙금, 백앙금, 크랜베리, 호두, 팥, 요거트, 흑임자 등 3가지 이상 재료를 3중으로 담았다. 기존 찹쌀떡의 형식과 달리 3가지 이상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1500원.

더불어, 설기떡, 소담떡, 엿 등으로 구성된 다양하고 실속 있는 빚은 수능선물세트 9종도 선보인다. 3500원대부터 1만8000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아기자기하고 건강에 좋은 떡 제품으로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