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겨울철 안전운행 무상점검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캐딜락, 겨울철 안전운행 무상점검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캐딜락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마련한 무상 점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캐딜락

캐딜락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마련한 무상 점검 이벤트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2017 Winter, Cadillac Owner Care Service)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캐딜락 서비스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보충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캐딜락의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파우치가 지급된다.

김영식 캐딜락 코리아 사장은 "캐딜락은 구매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점검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전문 테크니션 교육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