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금융 Lifeplus 브랜드 캠페인 START!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금융 Lifeplus 브랜드 캠페인 START!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1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인베스트먼트와 공동으로 본격적인 ‘Lifeplus’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인베스트먼트와 공동으로 본격적인 ‘Lifeplus’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금융 6개 계열사 공동브랜드 ‘Lifeplus’는 전통적으로 자산 증식과 금전 보상만으로 국한되는 금융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컨텐츠와 서비스로 가치 있는 선택과 의미 있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금융업의 본질을 혁신하겠다는 포부다.

‘Lifeplus’ 브랜드 공식 출범이전 이미 한화그룹 금융계열사들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해 왔다. 특히 기존 패러다임을 벗어난 혁신적 금융상품과 서비스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생로병사(生老病死)중 생, 즉 삶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 4월 출시한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은 아프거나 다치지 않아도 보험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대표적 상품이다.

또 한화손해보험은 다양한 레져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 'Lifeplus 스포츠레져보험'을 출시해, 레져 활동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한화생명 정해승 브랜드전략팀장은 “‘Lifeplus’는 금융업의 본질을 새롭게 재해석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한화금융 6개 계열사는 상품 및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한화 금융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