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 모아 태산이다”···신한은행, ‘짠테크’ 트렌드 반영한 신규 상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끌 모아 태산이다”···신한은행, ‘짠테크’ 트렌드 반영한 신규 상품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1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짠테크’ 트렌드를 반영해 ‘신한 스마트 MORE 적금’을 출시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짠테크’ 트렌드를 반영해 15일 ‘신한 스마트 MORE 적금’을 출시했다.

신한 스마트 MORE 적금은 매월 40만 원까지 납입 가능한 1년 만기 상품이다. 모바일 저금통 ‘한달愛저금통’ 및 간편이체 서비스 ‘스마트 이체’와 연계된 만큼, 고객들은 짠테크 방식의 재테크를 실천할 수 있다.

한달愛저금통은 자투리 자금 입금 목적의 온라인 전용 저축상품(연 4.0%)이며, 스마트 이체는 입출금 계좌에 입금이 발생할 경우 푸쉬 메시지를 통해 알려주고 적금 계좌로의 이체를 지원해 불필요한 지출을 막아주는 간편이체 서비스다.

신한 스마트 MORE 적금에 가입하기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과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본 금리는 연 1.5%이고 △절약 우대(0.5%) △재예치 우대(연 0.2%) △용돈받기 우대(연 0.2%) 등 요건 충족 시 최고 연 2.2%의 이자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비는 줄이고 저축은 늘리고자 하는 ‘짠테크’ 서향의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목돈 마련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짜게 모은 당신! 달달한 주말은 신한이 책임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한 스마트 MORE 적금을 신규한 고객 중 절약 노하우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250명을 추첨해 △BHC치킨 △파리바게트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한달愛저금통으로부터 스윙 이체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미스터피자 교환권 등도 지급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