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아로니아농축환 '하트베리 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이비케이랩, 아로니아농축환 '하트베리 환' 출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11.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제이비케이랩은 아로니아 추출물을 고농축한 신제품 '하트베리환'을 출시했다.ⓒ제이비케이랩

항노화 바이오기업 제이비케이랩은 아로니아베리 추출물을 고농축한 신제품 '하트베리 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트베리 환’은 제이비케이랩이 자체 개발한 나노 특허기술을 적용, 주요 유효성분인 안토시아닌의 체내흡수율과 안정성을 높이고, 당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4분의 1로 대폭 줄여 혈당 및 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켰다. 또 합성성분을 완전 배제한 100% 천연성분으로 저온에서 건조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동유럽과 북미 지역에 자생하는 아로니아베리 열매에 함유된 C3G계열 안토시아닌 성분은 항산화, 항노화, 항암, 해독(디톡스), 혈액순환 증진(심혈관질환 개선) 기능을 가졌고 비알코올성지방간, 비만,당뇨병, 고지혈증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체실험과 관련 논문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지난 2006년 아로니아베리를 국내에 처음 도입한 장봉근 대표는 그동안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아로니아의 다양한 효능을 입증하고 아로니아에 함유된 식물유효성분(파이토케미컬)의 분석법과 추출법을 확립했다. 특히 안토시아닌을 고농도로 추출, 안정성과 생체이용률이 뛰어난 제품으로 만드는 나노제조기술을 축적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농축액, 분말, 과립, 정제 등 다양한 형태의 아로니아베리 제품을 출시해왔고 이번엔 만성질환의 예방과 개선을 위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농축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제이비케이랩 관계자는 "전국민이 최고 품질의 아로니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섭취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환 제품을 내놨다"며 "앞으로 청소년 전용 제품과 숙취해소 제품, 항암보조식품 등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