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서 ‘교촌데이’ 이벤트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촌치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서 ‘교촌데이’ 이벤트 성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촌데이’ 이벤트를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쳤다. ⓒ교촌에프앤비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치킨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촌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총 628석 보유, 세계 최대 규모 스크린으로 기네스 인증을 받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수퍼플렉스 G’ 상영관에서 지난 17일 교촌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영화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저스티스 리그’로 저녁 7시 40분에 상영됐다.

교촌치킨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수퍼플렉스 G 교촌데이 영화 예매 관객 전원에게 치킨과 음료를 증정했다.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치킨 메뉴인 ‘교촌 살살미니’와 저당 스파클링 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이 무료로 제공됐다.

이밖에 교촌치킨은 교촌데이 참여 관객을 대상으로 교촌 살살미니·교촌 허니 스파클링과 함께 촬영한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실시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흥미로운 블록버스터 영화와 함께 바삭한 치킨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고객 분들께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분들께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의 경험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