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숙박 예약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숙박 예약 1위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발표한 2017 20대 탑브랜드 어워즈 '2017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티켓팅 분야 숙박 예약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숙박 예약 업체 중 20대 탑브랜드로 선정된 야놀자는 브랜드 친숙도, 비용 효율성, 이미지 적합성, 브랜드 애호도 등 모든 조사지표에서 높은 포인트를 얻었다.

선정 이유로 호텔이나 리조트 등 대형 숙박업소와는 달리 중소형 업소는 예약 시스템이나 이용자 평가 시스템이 전무했는데, 야놀자가 이를 개선했다고 평했다.

이외에도 지난 2015년 5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공모전 '논다 고로 존재한다'와 지난 7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3만원 무한 쿠폰 캠페인' 등을 대표 사례로 소개하며 20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숙박업의 이미지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