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물에 빠진 운전자 구한 체고생 ‘bhc 히어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물에 빠진 운전자 구한 체고생 ‘bhc 히어로’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bhc치킨 김종옥 전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지난 17일 이달의 ‘bhc히어로’로 선정된 강원 체고 김지수, 성준용, 김웅일 교장, 최태준 학생(왼쪽부터 순서대로)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하고 있다. ⓒbhc치킨

bhc치킨은 호수에 빠진 차량 운전자를 구한 강원체고 삼총사(김지수, 성준용, 최태준)를 11월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17일 학교를 방문해 세 명의 학생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전교생들을 위한 치킨을 전했다.

이달의 bhc 히어로로 선정된 김지수, 성준용, 최태준 학생은 강원체육고등학교 수영·수구 선수로, 지난 1일 춘천시 의암호에서 차량과 함께 물에 빠진 운전자를 구조했다. 인근에서 체력훈련을 하던 중 사고를 목격한 이들은 물에 뛰어들어 약 20m를 수영해 운전자에게 구명조끼를 건네고 물 밖으로 구조해 낸 것으로 알려졌다.

학생들은 차량이 거의 물에 잠긴 급박한 상황 속에서 학교에서 배운 생존 수영과 인명 구조 방법으로 운전자를 구조했다고 전했다.

김종옥 bhc치킨 전무는 “아무리 수영을 잘하더라도 차가운 물에 뛰어들어 생명을 구한다는 건 큰 용기가 필요한 일”이라며 “위급한 상황임에도 큰 용기를 낸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bhc 히어로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격려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