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오익환 사장, 수도지역단과 함께 쪽방촌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정 전달해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생명 오익환 사장, 수도지역단과 함께 쪽방촌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정 전달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DGB생명은 21일 영등포 쪽방촌에서 거주하는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DGB생명

DGB생명은 21일 영등포 쪽방촌에서 거주하는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GB생명 수도지역단 및 산하 지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으로 추운 겨울철을 맞아 생활여건이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자발적으로 마련된 자리다.

이날 DGB생명 임직원과 FC들은 쪽방촌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살폈다.

DGB생명 수도지역단 함부훈 단장은 “올해 지진 등 국가위기 상황이 지속되고 경기위축 등으로 인해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이 적어지지 않을까 염려된다”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지속 실천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5일에는 DGB생명 대구경북지역단 소속 임직원과 FC들의 자발적인 연탄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