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프리미엄 호텔 '에이치에비뉴' 성신여대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프리미엄 호텔 '에이치에비뉴' 성신여대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H Avenue) 성신여대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H Avenue) 성신여대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치에비뉴는 호텔의 H와 길을 뜻하는 '에비뉴'(Avenue)를 결합해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가치를 제공하는 야놀자의 신(新)개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성신여대점의 디자인 키워드는 코리안 레트로(KOREAN RETRO, 한국적 복고)다. 서울의 가장 오래된 주거지역 중 하나인 성북구의 특성을 담아냈다.

호텔 로비는 1960~70년대의 복고패션에서 주를 이뤘던 오렌지레드컬러가 주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출 콘크리트, 타일, 매쉬 망, 함석 등 공업(인더스트리얼) 풍의 마감재를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또한 에이치에비뉴 성신여대점은 1층에 인근 대학생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C132를 운영한다. C132는 인근 대학생들의 동아리 활동이나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대학생과 관련한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